-
2019년 1학기 6조 공개보고서(훈련자:정은희, 훈련생:유준경, 홍경애, 조현영)
-
eyJjdCI6InlrWnJLaWRjQ0JUZEdHYU5BVmFVVUg2NHZcL3VBbUlHOFhjdnVWVzNlTWxvPSIsIml2IjoiZjFlOTJhMjcxMDNkOWFkYzM1MGZhMjg5NDllMjY0ZDAiLCJzIjoiODRiODU2Yzk1MzA5ZjczMSJ9| 등록일 : 2019.05.24 |조회수 : 298 |추천 : 0
-
2019년 5월 2일
1. 제6조 방문 보고 드리겠습니다.
2. 저희 팀은 훈련자는 정은희, 훈련생은 유준경,홍경애,조현영 입니다.
3. 저희들은 잠실동에서 직장을 다니는 이씨 성을 가진 60대 되신 기혼의 여자분을 만났습니다.
4. 그 분의 종교배경은 무교였고, 직업은 친환경음실물처리기 회사 본부장 이였습니다.
5. 천국에 들어갈 확신은 없었고, 하나님의 '이유'에 대한 대답은 불확실 이었습니다.
6. 훈련생은 믿음~결신기도 부분을 제시하였고, 훈련자는 은혜~예수그리스도 부분을 제시하였고
결과는 보류했습니다.
7. 즉석양육은 안했습니다.
8. 현장실습에서 느낀 점은?
-
현장에서의 특별한 경험(교훈) : 가르시아장군 예화를 들으시면서 본인이 어릴적 힘들게 살며 자신의 어머님께서도 쓰레기통 뒤지며 사신 이야기를 꺼내놓으셨습니다. 중간중간 본인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하시며 눈시울을 붉히셨습니다.
-
성령께서 인도하심 : 난생처음보는 저희에게 본인의 힘든이야기를 꺼내시고 젊을때 열심히 살라며 오히려 다독여주시고, 끝까지 들어주셨습니다.
- 문제점 : 상대의 이야기에 귀기울이다보니 복음제시의 진도가 나기질않는 등의 문제점 발생, 그러나 간결하게 나아 마무리해서 다행
- 기도제목 : 가족건강과 자식들의 평안
- 기타 : 교회헌금 후원도 꽤 많이 하신분이셨는데 배신, 실족함이 있다셔서 다시 교회에 나오셔서 인간적으로 받은 상처를 치유하시길 기도해주세요
-
SNS내보내기
이 게시물을..
error 신고